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MONDOMIO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CS센터/AS문의

CS센터/AS문의

A/S 이용 안내 게시판입니다.
자세한 A/S 문의는 Q&A게시판이나 혹은 카카오톡, 네이버톡톡을 이용해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안내 및 배송안내
작성자 MONDOMIO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1-07 12:30: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62


*AS 문의 안내



* AS안내
아깽이부터 노령묘까지 평생 함께할 수 있도록 [평생AS] 해드립니다.벌집캣타워가 평생AS 가능한 이유는 극도로 단순화된 모듈구조로 각 모듈별로 교체,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 (특허청으로 부터 기술특허 받은 캣타워 입니다.)
-상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1년이며, 유상 AS는 평생입니다. (단, AS시 부품비 및 택배비, 수리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)



* 배송 안내
-결제완료 후 근무일 기준 48시간 내 발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주문제작이 아니니 오래 기다릴 필요없습니다. 주문과 함께 물류창고에서 제품 확인후 빠르게 발송 가능한 것은 부품과 모듈별로 생산되고 유닛별로 포장되어 관리되기 때문입니다. (IKE*의 모듈 시스템과 포장 시스템 보다 한수 위 라고 자부합니다)
-주문시 택배비는 조건부 무료이며 [CJ 대한통운]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-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


*AS 문의 방법


* Q&A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
* 몬도미오 쇼핑몰 우측하단에 네이버톡톡, 카카오톡으로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.


* 인스타그램 @modomio_design 에 다이렉트 메세지로 문의 가능합니다.

* 전화 053-856-1763 으로 문의 가능합니다. (오전10시~ 오후6시까지 /토,일 제외 )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